본문 바로가기
캠핑 정보/캠핑 장비

앱코 비토닉 BSL110 / 캠핑 블루투스 불멍 스피커 1년사용 후기

by 용하리 2021. 12. 6.

 

안녕하세요 용하리입니다😀

 

오랜만에 캠핑장비 추천 포스팅입니다. 캠핑 가서 다들 노래 많이 들으시죠?

 

그래서 오늘 소개해볼 장비는 캠핑 스피커로 아주 딱인 

 

"앱코 비토닉 BSL100" 

앱코 비토닉 BSL110

 

불멍 스피커로도 유명한데요. 저렴한 가격에 나쁘지 않은 성능이라 1년간 사용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가격, 구매 정보

가격이 조금 올랐다

저는 BSL110을 작년 10월에 구매하였는데요. 구매 당시 가격은 배송비 포함 40,000원으로 지금보다 약간 저렴했네요.

 

현재 기준 네이버 최저가 39,900원 배송비 별도입니다. 

 


색상 및 상세정보

제가 구매한 작년 10월엔 색상이 블랙으로 딱 한 가지였는데 지금은 3가지 색상으로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그레이는 별로 인듯하고 카키와 블랙이 이쁜듯하네요.

카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보니 '탄'색상에 가까웠습니다. 카키 색상도 예뻐요.

 

 

제가 구매할 때 고려한 것은 2가지였습니다. 방수와, 배터리 용량.

 

집에서는 사용할 일이 없다고 판단되어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꼭 필요한 성능인 방수 기능과 배터리 용량.

혹시 모를 우천 시에 사용이 가능했으며 최대 7시간 재생 가능하다는 판매 페이지를 보고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1년간 실제로 사용해본 결과 완충 시간은 체감상 3~4시간쯤 되는듯하고, 사용시간은 5~6시간 정도 되는 듯합니다.

 

충전단자가 c타입이 아닌 것은 조금 아쉽네요. 요즘은 어떻게 나오나 모르겠습니다.

 


실물(유사 불멍 가능)

조명을 켜기 전에는 생각보다 묵직하고 투박합니다. 조작 인터페이스는 간단해요.

 

스피커 전원, 음량 조절, 재생, 조명 전원 전원 

 

전원 버튼을 2초간 누르면 효과음이 들린 후에 블루투스 연결 준비가 됩니다. 그럼 어디든 연결해서 사용하면 되고 꼭 블루투스 연결 없이 조명만으로도 사용 가능 한 점은 편리한 점인 거 같아요.

 

스피커에 조명이 들어오면 이런 모양입니다. 

 

'설마 스피커로 불멍이 되겠어?' 했는데 됩니다.

 

캠핑장에서 작은 소리로 노래 틀어놓고 무의식적으로 스피커 쳐다보고 있는 나 자신을 보게 될 거예요.

 

주변이 어두워지면 BSL110의 불멍 조명은 더 영롱해집니다. 

 

불멍 조명 때문이 아니더라도 스피커 성능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BSL110 추천합니다.

 

 


캠핑 불멍 스피커
"앱코 비토닉 BSL110"

방수 가능, 넉넉한 용량
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