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부산꽃집] 어마마마 탄생일 기념 엄궁 화훼단지 탐방기 '서부꽃집'

by 용하리 2021. 7. 24.

 


210724

 

오늘은 어머니 생신 잔치가 있는 날이에요

그리하여 부산에서 나름 크다고 소문난 엄궁 화훼단지를 방문하였습니다.

 

 


엄궁 화훼단지 주차장
엄궁 화훼단지 주차장

강변대로를 타고 오다보면 우측으로 바로 주차장으로 들어올수도 있고

뒷편으로도 주차장이 넉넉한 편이니 주차 걱정은 없겠네요 :-)

 

 


반대편 다육이나 부자재 파는곳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어오면 보이는 곳이 

다육이나 화분,흙 등 꽃키울때 필요한 부자재등을 파는곳이 보여요.

평일에 왔을땐 바깥에 다육이를 쫘~~악 펼쳐놓고 팔던데

주말이라 그런지 더워서 그런건지 오늘은 없네요.

 

 


화훼단지 입구
화훼단지 입구

반대편으로 돌면 바로 들어가는 입구가 보여요.

처음 왔을땐 입구가 맞나? 긴가민가 했었는데

몇번 와보고 내성이 생긴 저는 성큼성큼 들어갑니다 😁

 


엄궁 화훼단지 내부
엄궁 화훼단지 내부

엄궁 화훼단지 내부는 요로코롬 생겼구요 ヾ(•ω•`)o

 

 


엄궁 화훼단지 서부꽃집
엄궁 화훼단지 서부꽃집
엄궁 화훼단지 서부꽃집

오늘 제가 찾은 집은 들어와서 우측으로 쭉 들어오면 있는

서부꽃집 이에요

 

 

엄궁 화훼단지 서부꽃집

어머니 생신이라 말씀드리고

몇가지 꽃을 고르니 사장님께서

곧바로 꽃다발을 만들어 주십니다.

 

 


엄궁 화훼단지

짠 ~!!!!!

10분만에 만들어진 꽃다발이에요 ヾ(≧▽≦*)o

가격은 단돈 20,000원!

시내 나가거나 갬성 꽃집들에 비하면 덜 화려할순 있으나 

저는 너무 만족해요!!!! 

기념일에 꽃 선물 하는걸 좋아하는데 매번 비싼 꽃다발을 선물하려니

그것도 나름 부담이었는데 합리적인 가격에

받는 사람도 기분좋은 꽃다발이네용

 

 

 

오늘은 엄궁 화훼단지 '서부꽃집'

다녀온 후기를 적어 보았습니다.

꽃을 선물하고 싶은데 비싸서 부담스럽다 하시는분들!

합리적인 가격에 꽃 선물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엄궁 화훼단지 서부꽃집

오늘 제가 다녀온 엄궁 화훼단지 서부꽃집 연락처입니다.

한번쯤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부족한 용하리 블로그 찾아주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고 

코로나 피해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