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서구 토성동 '마포면옥' 돼지갈비 맛집

by 용하리 2021. 10. 15.

 

안녕하세요 용하리입니다😀

 

오늘은 부산 서구 토성동에 위치한 돼지갈비 맛집 '마포면옥'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근처에서 근무하던 시절 밀면 맛집으로 과음한 날은 해장하러 자주 갔던 집인데 최근에는 밀면보다는 돼지갈비를 먹으러 주로 가네요. 점심, 저녁때는 동네 사람들로 북적일 만큼 동네에서 소문난 맛집입니다.

 

같이 보실까요?

 

 


마포면옥
051-244-4491
부산시 서구 구덕로 144-1
11:00 ~ 21:30
점심특선 가능

 

 


메뉴

여러 가지 고기 종류가 있지만 마포면옥에 오셨다면 당연 돼지갈비를 드시면 됩니다. 회식 때 삼겹살을 먹어 보기도 했지만 안타깝게도 돼지갈비만큼 맛있다고 느끼진 못했어요.

 

점심특선이 있어요. 주말도 해당이 되며 원래는 고기 먹고 밥과 면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최근에 가니 면만 선택할 수 있었어요. 그래도 나름 동네에서 알아주는 밀면 맛집이기 때문에 괜찮아요.

 

 


밑반찬과 실내

동네 맛집임에도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사실 마포면옥은 아픈(?) 추억이 하나 있습니다. 2~3년 전쯤에 잘되던 가게에서 불이 나서 내부 인테리어를 전부 새로 했어요. 

 

그 덕(?)에 우리들은 훨씬 더 쾌적한 가게에서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2층도 있지만 저희가 식사를 마칠 쯤엔 2층엔 손님이 가득 차서 찍지를 못했습니다. 회식장소로 2층을 통으로 내어주기도 하시니 조용히 우리들끼리 먹기 좋아요.

 

기본 상차림도 깔끔합니다. 돼지갈비 먹을 때 필수인 양파절임, 파무침, 마늘장아찌 샐러드와 무쌈까지. 

쌈 채소의 상태도 신선하니 좋고 전체적으로 반찬들이 깔끔하니 먹기 좋아요.

 

 


돼지갈비 맛집

점심시간이면 경찰관부터 구청 직원분들 동네 아주머니들까지 가게가 정신이 없어요.

아시죠? 동네 아주머니들이 모여서 점식 먹는 가게는 검증된 맛집인 거.

 

 

 


점심특선 밀면 공짜

점심시간에는 고기를 먹으면 밀면이 공짜예요. 공짜로 주는 밀면이라고 우습게 보면 안 됩니다. 국물 맛은 시원, 개운하고 부산말로 나이롱면이 아닌 기계면이라 고기로 느끼해진 속을 달래기에는 이 만한 게 없답니다.

 

 


부산 서구 토성동 돼지갈비 맛집
'마포면옥'
동네 아주머니들 모임 장소는 
이미 검증된 맛집

재방문의사 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