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호텔 금오산' 계곡 옆 라벤더 숲 속 호텔 / 구미 호텔 추천

by 용하리 2021. 8. 29.


안녕하세요 용하리입니다 😁 캠핑으로 보냈던 휴가 첫날이 지나고 이튿날 저희는 구미로 향했습니다.
작년에 여자 친구 직장동료분의 소개로 처음 갔던 구미 금오산에 위치한 '호텔 금오산'
처음 가보곤 너무 좋아서 매해 휴가 때 오자고 약속했고 올해는 두 번째 방문이었습니다.
저희 커플은 시끄럽고 에너지 넘치는 곳보단 조용하게 휴식할 수 있는 곳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그런 저희에게 호텔 금오산은 아주 취향저격인 곳입니다. 산자락에 위치해 조용하고 호텔 옆으론 계곡물이 흐르고 휴가철에 가면 아름다운 라벤더 숲 속을 거닐 수도 있습니다.


호텔 금오산 위치

호텔 금오산
경북 구미시 금오산로 400
054-450-4000



호텔 금오산 내, 외부 시설

금오산 호텔의 내부는 쾌적한 편입니다. 외관을 보면 그리 큰 호텔처럼 느껴지진 않지만 내부는 깔끔합니다.
지하부터 5층까지 총 6개 층이고 고가의 호텔처럼 다양한 문화시설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조용히 쉬어가기에는 전혀 문제 되지 않습니다.



호텔 금오산 객실

호텔 금오산 객실 또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저희가 예약한 객실은 '슈페리어 더블' 예약금액은 90,000원 정도였어요. 성수기 때 계곡 옆 호텔 치고 가격대가 상당히 합리적이에요. 작년에 갔을 땐 그보다도 저렴한 70,000원 후반 대였던 거 같은데 올해는 약간 오른 거 같네요.



객실 뷰

저희가 묵은 객실의 뷰입니다. 체크인할 때에 뷰가 좋은 객실로 부탁드린다고 말씀드렸더니 호텔의 정면과 후면 객실로 나누어져 있고 후면보다는 앞이 시원하다고 하셨어요. 요청에 따라 5층으로 주신 것 같아요. 첫 번째 사진으로 보이는 곳이 호텔의 출입구이고 출입구를 나가 좌측으로 내려가시면 라벤더 숲 속 길과 조금 더 내려가시면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드렸던 '물레방아'가 있는 먹거리 타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보로 10분이면 가니 그리 멀지 않아요.



어메니티 및 비품

호텔 금오산의 어메니티 및 비품입니다. 기본적으로 가운과 슬리퍼, 드라이기가 구비되어 있고 기본적인 어메니티를 다 제공이 되니 여행객 분들은 편하게 오셔도 될듯합니다. 제공되는 음료는 물 500ml 두 개가 전부이니 물과 음료 등은 개인적으로 구비해 가심이 좋을 듯하네요 😁



호텔 근처 볼거리, 먹거리

조용한 위치의 호텔이라고 해서 놀거리, 볼거리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몇 걸음 아래에 라벤더로 가득한 숲이 있어요.
작년 이맘때쯤에도 거기서 사진 찍으시는 전문 사진가 분들도 여럿 계셨고 올해에도 숲 중간에 들어가서 사진 찍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커플 가족 관계없이 인생 샷 건질 수 있는 곳이니 꼭 한번 가보세요.

조금 더 내려오시면 먹거리 타운이 크게 있고 길 건너편으로는 조용한 계곡물이 흐르고 있어요. 작년에는 수량이 훨씬 많았는데 올해는 물이 많이 빠진 모습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계곡에서 물놀이하는 사람이 없었어요. 작년에는 계곡에서 물놀이하시는 분들도 많았었는데 말이죠.

구미 호텔 금오산
시끄러운 도심에서 벗어나  
조용히 힐링하기 좋은 가성비 괜찮은 호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