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해인' 부산 송도 뷰,야경 맛집 카페

by 용하리 2021. 9. 28.

안녕하세요 용하리입니다😀

 

오늘은 부산 송도에 위치한 '해인' 카페를 소개할까 합니다.

 

 

사실 해인 카페는 인터넷이 이렇게 활발하기 전에는 그다지 유명하지 않았어요. 동네 사람들과 입소문을 타며 조금씩 알려지던 찰나에 SNS 등이 활발해지면서 뷰 맛집 카페로 확 뜬 거 같아요.

 

이전부터 나만의 장소처럼 한 번씩 가던 카페가 유명해져서 좋기도 하지만 한편으론 아쉬운 마음이 드는 건 왜일까요?

 


카페 해인
부산 서구 암남도 94번길 94
051-245-6615
11:30 ~ 23:00
애견 동반 가능

 

부산 송도에는 예비군 부대가 하나 있습니다. 네비를 찍고 오다 보면 우측으로 테니스장이 보이실거에요.

갓길에다 주차하시고 테니스장 맞은편 카페 해인 팻말을 보고 길 따라 내려오시면 산장 같은 카페가 나옵니다.

 

 


메뉴

012345

메뉴는 다양합니다. 산장 같은 느낌의 카페답게 커피 외에 각종 차 종류와 맥주도 판다고 되어 있지만 저희가 갔을 때는 맥주는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이제 판매를 안 하시는 건지 하필 없었던 거지는 여쭤보지 못했습니다.

 

커피 맛은 굉장히 심플하고 무난해서 거부감 없습니다. 치즈케이크도 흔히 아는 필라델피아 조각 치즈 케이크이었어요.

사실 이런 곳은 교외로 나들이 온다는 느낌으로 오는 게 맞는 거 같으니 커피맛은 못 먹을 정도만 아니라면 넘어가요.

 

 


내부 모습

내부 역시 외관과 마찬가지로 고즈넉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산장 같은 느낌의 포근한 느낌의 실내 인테리어예요. 곳곳에 세월의 흔적이 그대로 묻어있기 때문에 관리면에선 조금 아쉬울 순 있으나 그것 또한 분위기 있어서 저는 좋았어요.

 

나름 아지트 같은 단체석도 있고 겨울철에는 운 좋을 땐 장작 떼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야외 테라스와 뷰

정말 멋있지 않나요? 사실 송도에서는 이보다 더한 야경 명소가 따로 있습니다만 그건 다른 포스팅 때 다루기로 하고 해인 역시 뷰가 정말 끝내줍니다. 지대가 좀 있는 만큼 송도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데 밝은 낮에도 좋지만 특히나 지금처럼 해가지고 밤이 되면 황홀한 송도의 야경이 펼쳐지니 꼭 한번 들러보세요.

 

그리고 야외 테라스에는 애견 동반이 가능합니다. 다만! 테라스에 주인분이 돌봐주시는 길고양이가 많아요. 

 

저희가 갔을 때는 고양이가 새끼를 얼마 전에 낳았는지 새끼 고양이들이 엄청 많았어요. 애견 동반으로 갈려는 분들은 강아지가 고양이에게 공격적이지는 않는지 꼭 생각해보고 방문해주세요.

 

댓글